The Challenge
Dr.G는 높은 품질과 시장 성과에도 불구하고, 소비자 관점에서 브랜드만의 차별적 이미지와 상징성이 약했습니다. 단기적인 제품 판매를 넘어, 소비자가 스스로 선택하고 재구매할 수 있는 강력한 브랜드로의 진화가 필요했으며, 향후 다양한 제품 라인 확장을 수용할 수 있는 전략적 브랜드 체계 구축이 중요한 과제로 부상했습니다.
The Solution
프리퍼드는 닥터지의 고유한 철학과 브랜드 가치를 명확히 드러낼 수 있는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정의하고 정립했습니다. 동시에 브랜드의 중장기적 확장을 고려해, 다양한 제품군과 신규 카테고리에서도 일관성 있는 브랜드 경험이 유지될 수 있도록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을 수립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닥터지는 신뢰 기반의 브랜드로 재정의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