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hallenge
보이넥스트도어는 KOZ엔터테인먼트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보이 그룹으로, 기존 시장에 존재하는 수많은 K-POP 그룹들과 차별화되기 위한 명확한 정체성과 방향성이 필요했습니다. 특히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하는 만큼, 다양한 문화권의 팬들에게도 직관적이고 지속 가능한 브랜드 인지를 형성하는 것이 과제였습니다.
The Solution
프리퍼드는 보이넥스트도어만의 차별화된 아티스트 지향성과 세계관을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브랜드 표현 전략을 수립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글로벌 팬들이 직관적으로 이해하고 감정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 컨셉을 구축하고, 브랜드의 인지 확장성과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글로벌 브랜드 네임 개발을 통해 일관된 브랜드 구축의 기반을 마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