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hallenge
B2B 유통 중심의 기업이었던 아로마코는 향후 B2C 시장 진출과 브랜드 직접 운영을 고려해, 기존의 기능 중심 이미지에서 벗어나 감성적이고 공감력 있는 브랜드로의 전환이 필요했습니다.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정립하고,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선택받을 수 있는 브랜드 언어와 경험 체계 구축이 핵심 과제였습니다.
The Solution
프리퍼드는 아로마코의 핵심 사업 철학과 미래 비전을 바탕으로 감각적이면서도 일관성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정립하였습니다. 브랜드가 전달하고자 하는 라이프스타일 가치와 감성을 함축한 슬로건 ‘Awaken all the moment’를 개발하고, 고객의 일상 속 순간들을 깨우는 감성 중심의 브랜드 경험 전략을 설계했습니다. 또한 브랜드의 정체성과 경험을 시각적으로 일관되게 전달할 수 있도록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을 수행하여, 아로마코가 소비자에게 단순한 제품 공급자를 넘어 감각적 라이프스타일 파트너로 인식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