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ID Wellness

고운세상코스메틱의 신규 클린 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vividraw)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위해, 프리퍼드는 브랜드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소비자에게 강렬하게 인식될 수 있는 브랜드 런칭 메시지 전략과 세일즈 태그라인을 개발했습니다.

Client

고운세상코스메틱

Industry

Beauty

Service

#비비드로우

New Branding

Duration

6 Weeks

The Challenge

클린 뷰티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는 동시에 브랜드 간 경쟁이 치열한 환경입니다. 비비드로우가 신생 뷰티 브랜드를 넘어, 소비자에게 명확한 브랜드 가치와 차별성을 전달하고, 특히 올리브영과 같은 핵심 유통 채널에서 인지도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전략적인 커뮤니케이션 설계가 필요했습니다.

The Solution

프리퍼드는 비비드로우의 제품 철학과 클린 뷰티에 대한 태도를 일관되게 반영한 브랜드 메시지 전략을 수립하였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비비드로우만의 핵심 가치를 직관적이고 인상 깊게 전달할 수 있는 세일즈 태그라인 ‘Vivid Up Clean Beauty’를 개발하여, 브랜드가 소비자의 뷰티 루틴에 자연스럽게 스며들고 경쟁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효과적으로 각인시킬 수 있도록 했습니다.